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이마트트레이더스 개념 10주년 최대 반값 할인행사

 

한국형 코스트코인 트레이더스가 10주년을 맞아 인기상품 할인행사에 돌입한다고 하네요.

트레이더스는 오는 111일까지 10주년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행사를 열고, 트레이더스 대표 인기상품을 비롯해 10주년 기념 기획상품을 최대 50% 할인합니다.

트레이더스는 최대한 많은 고객이 혜택 받을 수 있는 10주년 프로모션을 준비다고 하죠. 제휴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 기존 행사와 달리,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삼성카드 고객과 신세계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확대했습니다.

우선 삼성카드 고객 대상 할인 상품으로 트레이더스 성장의 중심에 있는 신선·가공식품을 할인 판매하며 다양한 주방·생활·가전상품을 특가로 준비했고,



대표적으로 매년 트레이더스 축산 인기상품 호주산 냉동 LA식 갈비, 프리미엄고당도 감귤, CJ 떡갈비스테이크 등을 할인 판매한다. 집콕으로 인해 집밥 트렌드에 식기류 할인폭을 높여 트레이더스 수납용들도 저렴하게 선보입니다.

신세계포인트 회원을 위한 할인 혜택은 물론 개점 10주년 기념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하죠.


트레이더스 개점 기념 와인인 ‘콜럼비아 크레스트 프라이빗 블렌드’를 1만원대로 판매하며, 입소문 난 기존 인기 와인셀러(8)보다 보관병수를 늘린 'T STANDARD 더 와인셀러(12)'를 특가에 판매한다.

한편 트레이더스는 지난 10년간 지속적으로 외형을 확장해 현재 총 19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두 자릿수 신장하는 명실상부한 창고형 할인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답니다. 

출처 : www.fnnews.com/news/202010252306491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