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한정판 제품 출시

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한정판 제품 출시

 


 

 

아이오페가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습니다

 

아모레퍼시픽(090420)은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에어쿠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한정판 무션은 용기를 하얀 캔버스처럼 디자인해 동봉된 버킷리스트 문구 스티커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제품입니다

 

 

버킷리스트 문구는 아이오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사전에 고객들로부터 제안받았습니다

스마일(Smile), 레스트 앤 플레이(Rest&Play), 프릴리(Freely), 러브(Love) 총 4가지 테마입니다

기본 제공되는 스티커 외에 취향에 따라 제품을 꾸미는 것도 가능합니다

 

에어쿠션 캔버스는 내츄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하며 두 유형 모두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3가지 호수(21C, 21N, 23N)로 선보입니다

한정판 구서은 본품과 리필용을 비록해 캔버스 쿠션 용기, 버킷리스트 스티커로 이뤄져 있습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에어쿠션은 균일한 입자를 만드는 특화 공정을 적용해 얇고 섬세하게 피부결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통기성이 좋고 가벼운 제형으로 유·수분 균형을 잡아줍니다

피부 진정과 보호를 위한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기술을 적용했으며 촘촘한 커버가 가능하도록 제품 전용 탄력 퍼프도 포함했습니다

 

 

 

참고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728966629208656&mediaCodeNo=257&OutLnkChk=Y 

 

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한정판 제품 출시

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제공.[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아이오페가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는다.아모레퍼시픽(090430)은 연구

www.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