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시사

서대문구의 아동급식카드 가맹점 등록 일반음식점 (머니히어로 서대문구일수)

 

서대문구의 아동급식카드 가맹점 등록 일반음식점 (머니히어로 서대문구일수)

서대문구일수는 급식카드 사용이 가능한 관내 일반음식점을 연중 상시 모집한다고 하네요.

아동급식카드는 결식 우려가 있는 만 18세 미만 아동 청소년에게 지급되는 것으로 지역 내 가맹점과 24시간 편의점에서 1식 6000원 , 하루 1만 2000원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서대문구일수내 아동급식카드 가맹점은 현재 116곳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동별 편차가 있어 서대문구일수는 관내 한식, 분식, 중식당 등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연중 추가 모집을 한다고 하니 가맹점 등록하실 사업자 분들은 참고하세요.

서대문구일수요즘 시국에 일반음식점을 하는 사업자분들도 힘들겠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워져 보호의 사각지대에 있는 결식아동들이 소외되지는 않을까 걱정이네요.

 

서대문구일수는 신청업소의 적합여부를 검토한 뒤 가맹점으로 지정하고, 해당업소에 지정서를 부착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클릭시 24시 카톡상담

급식카드 가맹점 증가로 아동들이 보다 건강하고 다양한 음식을 접해 영양상 문제 없이 성장할 좋은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여러 일반음식점 사장님들이 아동급식카드 가맹점에 신청하시면 좋겠습니다.

 

가맹점 가입을 희망하는 음식점 점주는 서대문구일수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한 뒤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사업장 소재지 동주민센터에 내면 된다고 하니 아래에

서대문구일수홈페이지 들어가보세요 .

 

서대문구청 아동급식카드 가맹점 확대 추진

아동급식카드 가맹점 확대 추진의 상세페이지 입니다. 제목,조회수,등록일,첨부파일,내용으로 구성 제목 아동급식카드 가맹점 확대 추진 조회수 12 등록일 2020-08-21 17:27 첨부파일 서대문구, 아동

www.sdm.go.kr

 

 

출처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2008201107001&code=62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