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시사

양천구 소상공인대출위해 특별신용보증 협약 (머니히어로 양천구일수)

양천구 소상공인대출위해 특별신용보증 협약 (머니히어로 양천구일수) 

서울 양천구일수는 경기침체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돕기위해 오는 28일 서울신용보증과 특별신용보증에 관한 협약을 체결한다고 공고문이 떴는데요,

 

특별신용보증 신청 시 보증 수수료율은 0.8% 이며 내년 상반기까지 1년 동안은 구에서 수수료를 지원한다고 하니 부담이 확 줄겠네요.

 양천구일수

기존에 담보력 부족으로 융자 신청에 어려움 있는 소상공인대출이 쉬워질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협약으로 양천구일수는 서울신용보증재단에 신용보증재원 5억원을 출현하고, 서울신용보증재단은 75억원 한도 내에서 신용보증을 제공합니다.

 

이번 특선신용보증을 통해 긴급자금대출이 필요하나 담보력이 부족해 융자신청에 어려움을 겪었던 양천구일수관내 소상공인들은 원할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하니 어둠속 한줌에 빛 같은 소식이네요.

 

코로나로 인해 자금 사정이 어려운 영등포구 관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분들을 위한 경영안정 지원 책이 절실한 상황인 만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나가면 좋을거 같네요.양천구일수

 

양천구일수특별신용보증에     관해 궁금항 사항은 양천구 일자리경제과 또는 서울신용보증재단 양천지점에 문의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양천구에서 힘들 소상공인을 생각해서 협약을 맺어 신용보증 한도를 올리는 노력을 하네요.

저희 머니히어로에서도사업자 분들을 위해 가능한 상품을 최대한 찾아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화로 문의 클릭!  

 

출처 : https://newsis.com/view/?id=NISX20200826_0001143255&cID=14001&pID=1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