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히어로

소상공인대출2차 부결나도 여기는 승인났어요 (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소상공인대출2차 부결나도 여기는 승인났어요 (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안녕하세요 한도 높고 승인률 높은 사업자전문대출 머니히어로입니다.

금융권대출은 조건이 까다롭고 절차가 어려워 정부지원

( 소상공인대출2, 새희망자금, 긴급피해지원금  등등 )에도 부결나서 많이 힘드신가요?

 

 

클릭시 사업자대출 상담  

신용등급이 낮고 기대출이 많으신 분들, 개인회생중이신 분들도 가능한 상품으로 도와드립니다.

사업자의 조건에 맞춰 신용대출상품부터 다양한 방식의 사업자대출로 안내해드립니다.

코로나때문에 힘든 요즘 한도가 원하는 만큼 나오는곳이 많이 없으실거에요.

하지만 머니히어로는 자금력 있는 제휴업체들을 선정하여 안내해드립니다.

 

상가보증금대출

높은 한도의 자금 융통시 이용하는 대출상품입니다.

상가임대보증금에 따라 보증금의 최대 100%까지 상품연계 심사를 통해 한도증액도 가능합니다.

임대인의 동의가 없이 진행가능합니다.

 

사업자신용대출

운영기간이 1년 미만인 사업자인 경우에도 가능한 카드매출액이나 매출증빙을 통한 카드사매출전표, 부가세표준증명원, 포스기 등을 통해 증빙이 가능하시면 신용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매출과 업력, 신용등급에 따라 맞춤업체를 컨택하여 높은 승인률, 필요한 자금에 맞춰 융통 가능합니다.

카드매출의 비중이 큰 사업자나 현금매출이 많은 사업자 모두 사업소득증빙을 통해 사업자금용도로 한도가 높게 나옵니다.

 

 

사업자대출머니히어로

1:1 고객맞춤형 대출서비스 24시간 상담 지금받고 싶다면 카카오플친으로 문의주세요

pf.kakao.com

기존의 대출은 금융권의 대출규제로 이용중인 기대출이 있으면 추가이용이 어렵지만 조건과 상황에 따라 가능한 대출상품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므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매출대출

 

카드매출이 발생하는 사업자라면 7등급이하의 저 신용등급도 가능한 카드매출대출상품입니다.

사업자등록 후 3개월 이상 가능하고

월평균 카드매출액이 500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1금융권을 제외한 저축은행과 캐피탈 등 2금융권 사업자 대출이 어려운 경우에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상품 중 사업자신용대출 실행률이 가장 높으며 매출증빙과 신용등급에 맞춰 금리와 한도가 산정되며 사업자와 자영업자, 소상공인분을위한 전용대출상품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승인률과

한도가 타 대부/대출업체에 비해 높습니다.

 

 

승인이 날 시 서류확인 후 심사 당일 또는 늦어도 익일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빠르게 자금융통하실 분들에게도 가장 합리적인 상품입니다.

사진클릭시 바로상담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은 100% 당일로 진행되고 그 외의 지역도 하루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업종과 사업운영기간, 매출이 심사평가되어 산정되기 때문에 일반 개인대출상품에 비해 사업자대출상품이 높은 한도의 자금융통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