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아반떼 하이브리드2020 3시간 무료시승하는방법? 그린카 이벤트 (머니히어로 아반떼하이브리드)

아반떼 하이브리드 2020 3시간 무료시승하는 방법? 그린카 이벤트 (머니히어로 아반떼하이브리드) 

그린카 이용하면 아반떼 하이브리드 무료시승 ,

그린카가 현대자동차가 함께 아반떼 하이브리드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29일까지 이니 이번달 렌터카 이용할 일 있으면 그린카 이용하시는건 어떠실까요?

 

 

 

시승 신청은 그린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반떼 하이브리드 시승 약관 동의하고 “3시간 프리패스 받기를 클릭하면 완료되는데요, 무료 시승 쿠폰은 차수 별로 1회 제공하며 주중,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보험료 및 주행요금은 별도로 청구되니 참고해주세요! 보험료와 주행요금만 지불하면 이용가능하니 엄청 저렴하게 이용하시는거랍니다.

 

 

그린카 시승 리뷰 이벤트와 첫 대여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고요,

 

시승 리뷰 이벤트 참가방법은 그린카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 계정을 팔로우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블로그에 시승후기를 남긴 뒤 이벤트 페이지 내 시승 리뷰 제출하기에 후기 URL을 입력하면 됩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그린카 아반떼 하이브리드 5,000원 이용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우수 리뷰어에게는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나온 아반떼 하이브리드 시승도 해보고 이벤트응모해서 그린카 할인도 받으면 일석이조이네요. 첫 대여 이벤트는 무료 시승 쿠폰으로 그린카를 처음에 이용하는 소비가 전원에게 아반떼 하이브리드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고하니 다음에 이용할때 아반떼 하이브리드가 편했다면 또 할인! 

 

 

친환경차와 관련된 시승혜택을 적극적으로 마련해 친환경 모빌리티 시대를 맞이할 수 있어 좋은거 같습니다. 아반떼하이브리드

 

출처 it.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9/11/20200911015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