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면역력높히는 어르신들이 좋아할 추석선물세트 (머니히어로 정관장)

면역력높히는 어르신들이 좋아할 추석선물세트 ( 머니히어로 정관장)

건강을 선물하세요~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오고 있네요. 다들 선물은 준비하셨나요?

온라인 쇼핑몰사이트 G 마켓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스마트클럽 멤버쉽 회원에게 '정관장 추석 선물세트'를 특가 판매합니다. 판매상품은 편리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홍삼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삼삼사 와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 그리고 정관장 활기력, 정관장 홍삼톤 입니다.

단독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고 하네요. 서두르시기 바래요.

 

 

 

또한 구매한 상품은 본제품으로 정관장 본사에서 바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하루한포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로 면역력을 지켜보세요 

 

 

 

G마켓 스마트클럽 멤버쉽 회원 아니신 분들은 없겠죠? 저도 멤버쉽회원인데 G마켓 배달에서 배달음식 주문하면 1 1 3000원씩 할인해서 배민보다 저는 이걸 자주이용하게 되는데요,

 

그 외에도 다양한 할인헤택이 있어 많이들 이용하고 있답니다. 이번에도 멤버십회원을 대상으로 정관장 선물세트를 특가 판매하고요.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멤버쉽 전용 기획관인 스마일클럽 온에어 에서 개최합니다.

코로나로 면연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 수요가 급증한 것을 반영해 기획했다고 하네요.

 

정관장 브랜드는 12%할인 쿠폰운 행사 기간 내 ID 1회 제공하며, 최대 3000원 까지 할인됩니다. 여기에 G마켓 2020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일 클럽 회원에게 제공하는 빅세일 20%할인 쿠폰 을 중복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빅세일 할인쿠폰은 최대 5만원 까지 할인이 적용되고요,

자세한 내용은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검색하셔서 확인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코로나로 위험한 요즘 홍삼과 인삼으로 면연력도 높히고 명절선물로도 선호도 높은 제품으로 정관장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스페셜 행사를 하니 이때 저도 어르신들  드릴 선물 준비해야 겠어요.  

출처 : zdnet.co.kr/view/?no=20200916090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