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배달의민족 11월 5일 소상공인의날 사장님응원이벤트 ( 배민5000원할인)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11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사장님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용자는 동네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하면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할인쿠폰을 받는데요

구체적으로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에서 주문 시 사장님 요청사항란에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힘내세요 사장님’, '덕분에 맛있게 먹겠습니다' 등 점주를 향한 응원의 한마디를 자유롭게 남기면 됩니다. 간단하죠?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5일까지 메시지를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니 저도 꼭 주무시킬 때 응원의 한마디를 남겨야겠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장님들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며 소상공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제고하는 기념일인 소상공인의 날을 널리 알리고, 고객과 사장님이 감사의 마음을 주고받으며 교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우아한형제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영세 소상공인 대상 광고비 50% 환원 /포장·방문 주문중개수수료 및 외부결제수수료 지원/외식업 소상공인 대출 이자 지원 /배달의민족 신규업주 대상 물품 지원 등 다양한 지원책을 시행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