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위메프오 깔아서 주문하면 비비큐 전메뉴 5000원 할인

웨미프오 깔아서 주문하면 비비큐 전메뉴 5000원 할인 

황금올리브치킨으로 저도 자주 애용하는 비비큐가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BBQ 전 메뉴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젠 위메프에서도 위메프오 라는 배달어플을 출시했나 봅니다. 

10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하면 5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디당 1 1회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주문금액은 16000원 이상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특히 황광희와 함께한 광고 영상 및 웹예능인 네고왕이 20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하죠.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은 딱 마늘빵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그래서 많이는 못먹고 질리는 맛이라고 합니다. 메이플맛인 카라멜맛이 아니라 마늘빵같은 맛이라고 합니다. 저도 마늘빵 좋아하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BBQ
관계자는 신메뉴인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의 구매 비중은 1020세대가 절반을 넘게 차지 할 정도로 젊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니 광희가 엄청난 비비큐 홍보대사가 되었네요.

 

 

위메프오

위메프의 O2O서비스. 맛집배달&픽업서비스,맛집할인티켓,키즈카페,뷰티헤어샵할인,해외여행입장권할인 모든 O2O서비스를 위메프오에서 쇼핑하세요.

www.wmp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