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피플즈] 부평 생활의 달인이 만든 시카고 피자맛집

 

 

피자중에서도 치즈가

정말 두텁고 많은 것으로 유명한

시카고 피자 여러분들은

선호하시나요~??

치즈를 정말 좋아해서 그런지

시카고 피자 먹으면

절로 스트레스가 풀린답니당!

검색해보다가 찾은 생활의 달인이 만든 피자

'피플즈' 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6:00

일요일 09:00-16:00

*포장,배달,예약 가능

 

[이동경로]

대중교통 이용시

1호선 부평역 지하상가 12번출구

올리브영 안쪽 골목으로 직진 하시면

약 5분이내로 도보이용 가능합니다!

 

주차는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았고

바로 옆에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면 무료주차 3시간 이더라구요!

혹은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부원 공영주차장

이용요금 : 1시간 2.000원

부원 공영 주차장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341-193

 

피자의 종류는 크게 시카고 와 보스턴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었습니다

두가지다 미국식 피자지요~~!!

 

피플즈에 처음 방문하신 분들은

피자는 시카고 피자!

파스타는 로제파스타!

샐러드는 구운치즈샐러드!

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시카고피자]

 

 

피자는 두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좀 많은편에 속합니다!

미디움 사이즈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시카고 피자 답게 치즈는

풍부하고 진했습니다!

특이하게 피자를 감싸고 있는

도우가 꽈베기 처럼 되어있어

신기했어요

 

피자가 식어서 굳더라도

캔들워머 덕에 따뜻하게 굳지 않은 피자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치즈 자체가 일반 모짜렐라 치즈와는

차원이 다른 맛입니다

정말 담백하고 약간 짭짤함 까지 더해

치즈만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기호에 따라 불고기, 핫치킨 같은

토핑도 추가하시면 좋고

그 중에서도 저는 개인적으로

기본제공되는 꿀과함께 찍어먹으니

너어무 맛있더라구요!

고르곤 졸라 피자와는 또 다른

색다른 단짠단짠 조합이었습니다!!!

여성분들끼리 오신다면

세트메뉴보다는

단품으로 피자 주문하시고

샐러드류 정도면 적당하실 것 같고

남성분들끼리 오시면

세트메뉴가 딱 좋으실 것 같더라구요~~

 

 

[로제파스타]

로제파스타는 살짝 매콤했어요!

전체적으로 느끼한 맛이 강하니

매콤한 맛 음식을 살짝

곁들이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역시나 먹어봤는데

느끼함보다 매콤한 맛이

확실히 나서 그런지 입안이

개운해 지는 것 같아 좋았어요 ㅎㅎ

보통 파스타는 접시에 담아주는데

철판에 파스타가 담겨져 나와

따듯함을 오래 유지하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로제파스타 안에 식재료들은

전부 큼직큼직해서 좋더라구요

 

[구운치즈샐러드]

고급채소, 크림어니언 드레싱,

발사믹 소스, 구운 치즈가

들어있는 샐러드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크림드레싱과

발사믹 소스여서 그런지

너무너무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샐러드위에 나쵸같은게 치즈였고

치즈만 먹어봤더니

바삭바삭 하면서 고소한게

평소에 먹어보지 못했던 맛이라

되게 인상깊고 중독성있는

맛이었습니다!

색다른 치즈 맛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구운치즈 샐러드

무조건 강추~!!!

 

 


 

[평점]

 

재방문의사 ★★★★★

맛 ★★★★☆

가격 ★★★★☆

분위기 ★★★★☆

위치 ★★★☆☆

친절 / 서비스 ★★★☆

 

[업체정보]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피플즈주소]

피플즈

인천광역시 부평구 시장로30번길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