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이정웅 스페이스] 가평 북한강 전망 카페, 드라이브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한

'이정웅 스페이스' 라는 카페를

소개시켜드리까 합니다

 

요즘 벚꽃도 다 피고 패딩은 이제

옷장 속으로 빠이빠이네요!

슬슬 봄 나들이 다닐 때가 되었죠!

 

저번주 주말은 날씨가 별로 좋지 않았지만

이번주는 화창하다고 하니

경치 좋은 카페도 갈겸

드라이브 다녀오셔도 참 좋으실 것 같네요!

[영업시간]

평일 11:00-18:00

주말 10:30-18:30

매주 월요일 휴관

*단체석,포장,예약가능

 

- 이정웅 스페이스 전화번호 : 031-585-1469

- 10세미만, 애완동물 입장불가

- 카페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매우 넓습니다

 

[ 이정웅스페이스 위치]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921

 

 

카페 외관부터 정말 으리으리 하지 않나요?

문을 얼면 시원한 북한강 전망이 눈에 확 띕니다

카페 어디서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통유리창이라 실내 채광이

굉장히 좋습니다 ㅎㅎ

 

 

메뉴는 모두 1만원으로 통일하며

갤러리 관람비와 음료1개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이곳이 제일 핫한 명당 중 명당인데요~~!

주문하신 후 자리부터 사수하셔야 하는 거

필수인거 아시죠~?ㅎㅎ

 

북한강이 햇빛에 반짝거리는 광경을

커피한잔 드시면서 만끽하실 수있고

따사로운 햇살아래 커피 한잔 하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어 마음이 편안해 지더라구요 ㅎㅎ

 

 

 

카페외에는 전시관도 있었습니다

카페 안의 전시관이라 많은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그림의 퀄리티와 사진촬영도 가능해서

인생샷 건지기 참 좋은 곳 이었던 것 같아요

야외는 역광이라 사진찍기 힘드실 때

안에서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저도 여기서 인생샷 하나 건졌어요~ㅎㅎㅎ

 

요즘 날씨도 참 좋아졌는데

가족끼리 힐링하러 연인과 데이트 하러

혹은 친구들과 바람쐬러 가면 참 좋을 것 같아요

평소에 잘 가지 않던 전시관 관람도 할 수 있고

여러모로 방문 추천드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