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나이스한식] 강동구 길동 40년 전통 닭볶음탕맛집(+누룽지)

 

이번 주말은 친구가 가자고 해서 자주 방문하곤 했었던 닭볶음탕 맛집

나이스 한식을 방문했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밖에서 선선하게 바람도 맞으면서 맛있는거 먹고 소주 한 잔

하면 너무 좋지 않나요~~?ㅎㅎ

입맛없을 때 엄마가 해준 집밥 같기도 하고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나이스 한식! 40년 전통의 닭볶음탕과 구수한 누룽지가 맛있는 한식 맛집입니다!

 

[영업정보]

- 평일 15:00-22:00

- 전화번호 : 02-482-2502

- 네이버페이, 제로페이 가맹점 입니다

[이동경로]

나이스한식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175길 48

대중교통

주차

안타깝게도 주차공간은 마련되어있지 않습니다ㅠ

근처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심이 편리하실 거에요!

천호역환승주차장

이용요금 : 5분당 100원

 

 

 

나이스한식에서는 닭볶음탕과 누룽지가 국룰!

닭볶음탕 양은 꽤나 푸짐한 편이라

중 짜리 주문 하시면 2-3인정도 드실 수 있는 양입니다!

밑반찬이 푸짐하게 나와서 이것저것 먹다보면

금방 배부르더라구요 그래서 갈때마다

중이나 소를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4인이상이실 때 짜리를 추천드려요~!

저희는 3명이서 닭볶음탕 중 짜리와

누룽지를 주문 했어요!

총합 38.000원 입니다~~

[누룽지]

8.000원

나이스 한식에서는 누룽지와 닭볶음탕을 필수로 시키는데요~!

밑반찬으로는 그날 그날 다르게 나물을 무쳐주시고 오이장아찌와 파김치가 나오는데

그렇게 아삭하고 맛있을수가 없어요!!

이파김치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정말 많아요~~~

매콤한 파김치가 누룽지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ㅎㅎ

게다가 고등어까지 기본반찬으로 나오는데요! 한식집이라 그런지 밑반찬으로 고등어를 주시는데

누룽지와 고등어 파김치 나물.. 이것만 해도 벌써 환상의 조합이네요!

[ 닭볶음탕 중 ]

30,000원

매콤하고 얼큰한 닭볶음탕 비주얼!!

마치 시골집에서 할머니가 끓여주실 법한 정 넘치는 양과 비주얼이 식욕을 마구마구 솟구치게 만들었어요ㅠ

닭볶음탕은 국물이 정말 중요한데 매콤하면서도 살작 달짝 지근한 중독성있는 맛이에요!

맵기는 신라면에 청양고추 하나 썰어넣은 듯한? 아쉽게도 맵기조절은 안된다고 해요ㅠ

고추장을 많이 넣은 텁텁한 국물 맛이 아닌 개운하고 얼큰하게 매워서 소주한 잔 딱 생각나게 만드는 맛!!

처음에는 국물이 조금 묽을 수 있는데 조금씩 졸여서 드셔야 닭에 간도 더 잘 베고 훨씬 맛잇더라구요 ㅎㅎㅎ

닭도 큰 닭을 쓰지는지 닭다리가 정말 크고 튼실했어요 ㅎㅎ 닭다리는 당연 맛있고

나이스한식은 퍽퍽살이 그렇게 맛있떠라구요~? 졸인 국물에 콕 찍어먹으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ㅠ

특히 여름에 자주 생각나는 나이스한식!

야외자리도 특색있고 이색적이라 가끔씩 포장마차 같은 곳에서 소주 한 잔 하고싶을 때 생각나곤 하는 맛집인것 같아요

 

맛잇는 닭볶음탕과 소주한잔 딱 하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곳!!

친구들과 편안하게 저녁 한 끼 해결 하러가면 참 좋을것 같아요 ㅎㅎㅎ

닭볶음탕 맛집을 찾고 계셨다면 모든 한식이 맛있는 나이스한식 방문 추천드려요~!

 

[평점]

재방문의사 ★★★★★

맛 ★★★★★

가격 ★★★★★

분위기 ★★★☆☆

위치 ★★★☆☆

친절 /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