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용기수산] 백종원도 반한 가락시장 회센터 맛집추천

서울에 있는 굉장히 크고 신선한 해물이 잔뜩있는 가락시장!

횟집들이 워낙 많아 어딜 가야할지 정하기 참 힘든 곳이죠ㅠㅠ

또 지나가기만 하면 워낙 호객행위를 많이 하는 곳이기 때문에 저처럼 결정을

잘 못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계쏙 빙글빙글 돌게 된답니다ㅠㅠ

그래서 가기전에 수소문을 해서 찾은 맛집!!

고급활어회 전문점 '용기수산'을 미리 검색하고 방문해보았습니다

 

대중교통

가락시장역에서 가락몰로 들어가는 1층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주차

주차는 가락회센터 건물에 하실 수 있어요!

주차하기 정말 편리해서 좋았어요~!

가락시장 전철역 옆 가락몰 뒷편 가락몰 지하 3층

E11번 기둥 근처에 주차 후 무빙워크를 이용해

1층에서 우측으로 유턴 하시면 됩니다!

 

용기수산은 웅이네 라는 식당으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웅이네에서는 회뿐만 아니라 고기도 먹을 수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깔끔한 편이었고 불편함없이 식사할 수 있었어요!

[프리미엄 계절 모듬회]

중 80,000원

대광어,대참돔,숭어,연어,계절어종 구성이며

당일어종 품질이상 시 다른 어종으로 임의적 대체합니다

저는 이번에 줄전갱이라는 회를 떠주셨어요 ㅎㅎㅎ

 얇은회 좋아하시면 얇게썰어주시니 요청하세요!

 

용기수산 회는 회가 정말 두툼해서 한개 먹으면 입안에 꽉차더라구요 ㅎㅎㅎ

회컨디션도 최고고 신선해서 비린맛이 하나도 나지 않았어요

정말 탱글하고 쫀득.. 와사비 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그야말로 꿀맛 ㅠㅠ

개인적으로 광어를 참 좋아하는데 먹어본 광어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돔은 살짝 느끼한 맛이 날 수 있는데 껍데기가 붙어있어서 호불호 갈릴수도 있어요

숭어는 돔과 광어의 중간정도 맛이었어요!

 

[매운탕]

10,000원

매운탕안에는 큰뼈가 있어서 발라먹을 살도 많았고 그덕에 국물이

굉장히 깊고 얼큰한 맛이었습니다 참고하실 점은

회 구매시에 말씀 안하시면 가게에서 따로 재료비를 받기 때문에 말씀해주셔야 해요 ㅎㅎ 참고하세요!

회를 좋아해서 이곳저곳 많이 다니는데 용기수산 처럼 저렴하고 양 많은 곳이 또 없더라구요~~

배달도 가능하니 직접 방문하지 않으셔도

용기수산의 회맛을 집에서도 맛보실 수 있답니다!

 

[평점]

재방문의사 ★★★★☆

맛 ★★★★☆

가격 ★★★★☆

분위기 ★☆☆☆☆

위치 ★★★★★

친절 /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