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쭈꾸미도사] 천호본점 대창쭈꾸미 맛집

천호역 하면 딱 생각나는 쭈꾸미!!

쭈꾸미골목에 쭈꾸미 맛집들이 정말 한가득이죠! 죄다 쭈꾸미 집이다 보니

어느 집이 맛있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참 많아요ㅠㅠ

저는 쭈꾸미를 원래 안먹다가 천호 쭈꾸미를 먹어보고 지금은 제 최애 음식 중 하나가 되어버렸어요

쭈꾸미 골목 맛집은 거의대부분 방문해보고 먹어보았는데 정말 다 맛있지만

그 중에서 제일 제 취향이기도 하고 맛있었던 쭈꾸미 도사라는 맛집 소개시켜드릴게요~!

[영업정보]

-단체석,포장,배달,예약가능

-쭈꾸미도사 천호점 : 02-488-0523

-제로페이 가맹점입니다

네이버예약 링크↓

https://m.booking.naver.com/booking/6/bizes/262494?area=bmp

 

네이버 예약 :: 쭈꾸미도사

이때까지 먹었던 쭈꾸미와는 차원이다른 쭈꾸미집!! 맵기만한 쭈꾸미집은 가라!! 천호동핫플레이스 '쭈꾸미도사'

m.booking.naver.com

[이동경로]

쭈꾸미도사 천호본점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58길 9

대중교통

천호역 6번출구로 나와 50미터 직진

국민은행옆 쭈꾸미 골목 초입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

주차는 불가능합니다!

근처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해요!

천호역 공영주차장

이용요금 : 1시간 3,120원

 

원래 오리지널 쭈꾸미를 자주 먹었는데

요즘 대창쭈꾸미가 핫하다고해서

대창 쭈꾸미로 주문~!!

넙적당면까지 추가해서

총합 33,000원

[대창쭈꾸미+넙적당면]

33,000원

 

맵기는 총 4단계로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보통맛 정도가 신라면 불닭볶음면의 중간정도의 맵기라고 생각히사면 됩니다!

소스는 얼큰한 매운맛에 입맛을 자극하는 감칠맛 나는 맛!

맵기만한 것이 아니라서 더욱 맛잇었던것 같아요!

기본 세팅은 묵사발,깻잎,날치알,무쌈,감자샐러드가 나온답니다!

저는 여기 감자샐러드가 되게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매운 쭈꾸미와 먹을 때 이게 은근 별미에요~~~

그리고 특이한 것은 야끼만두랑 떡사리가 나와요!!

소스에 찍어드시거나 푹 담궈먹으면 정말 꿀맛~~~~~

그리고 미나리가 한웅큼 나오는데 색감도 식감도 향도 정말 굿굿!!

쭈꾸미도사만의 색다른점이 미나리나 각종 채소가 듬뿍 있고 부가적인 재료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는것이 장점입니다~!

대창도 한 입 먹어보니 입안에 한가득 곱이  차더라구요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콩나물이랑 함께 싸먹으니 씹는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넙적당면은 왜이렇게 쫄깃하고 맛잇는건지ㅠㅠ...

전체적으로다 쫄깃하고 매콤하면서 중독성있는 맛이었습니다

원래는 볶음밥을 먹어야하는데 너무 많이먹어서 못시켰지 뭐에요ㅠㅠㅠ

여러분들은 볶음밥까지 드시고 오셔야해요!!!

원래도 자주 가는 곳이지만 벌써 또 먹고싶어지네요ㅠㅠ..

쭈꾸미는 입맛 없을 때 정말 제격이것 같아요 ㅎㅎㅎ

쭈꾸미도사에서 집나만 입맛 찾아와보세요~~~

 

[평점]

재방문의사 ★★★★★

맛 ★★★★★

가격 ★★★★★

분위기 ★★★☆☆

위치 ★★★☆☆

친절 /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