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김포공항 주변 주차장 중 최저가 'SK주차장' 주차비 65%할인

김포공항 주변 주차장 중 최저가 'SK주차장' 주차비 65%할인 

 

이번 여름 김포공항이나 인천공항을 통해 해외나 국내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

좋은 이벤트 소식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셔틀을 타고 공항을 이용하기 쉬워도

더운 여름에는 짐도 들고 공항셔틀을 타고 힘든 분들이 

많아 차량을 이용해 근처 주차장이나 공항내에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김포공항 주차대행 (발렛 서비스) 업체인 'SK주차장'이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많은 여행객 및 이용객들의 주차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하네요 :  )

김포공항 주차장 중 최저가 주차장이라고 하네요 

 

SK주차서비스를 이용할 때 평일 8천원 , 주말 1만 3천원으로 부담이 덜 되는 주차이용이 가능하며,

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여행을 갔다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

 

 

여행갔다 오고 난 후 스팀세차된 깔끔한 차를 타면 여행갔다온 후 준비된 차를 탄거 같아서 기분이 좋을거같아요 . 신박한 주차서비스인거 같습니다 : )

 

또한 공항 도착 15분전에 미리 전화하면 15,000원을 10,000원으로 할인해준다고 하니

 

이용하실 분들은 1577-7714 로 미리 전화주시면 할일 받으실 수 있겠네요

 

 

 

위치는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500-9번지 개화초 정문 바로 앞이라고 하네요. 

김포공항에서 셔틀로 3분 거리라고 합니다. 지도로 봐도 가까워 보이네요 ^^ 

SK주차장은 거리도 김포공항과  1.5km밖에 떯어져 있지않아서 공항에서 셔틀로 3분도 거리지 않아 김포공항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이 찾으신다고 하네요 .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바랄게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으면 세차쿠폰 다운로드 해서 사용 할수 있다고 해요 ~! 

 

또한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님들은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여러 사고 발생시 원활한 대처가 가능하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에는 발렛 전용 어플을 이용해 사진및 동영상을 촬영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고민없이 이용할 수있어 이용자수도 많이 늘었다고 하네요.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 이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링크 달아놓을게요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 https://www.dreamhuman.net/1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번 여름휴가 김포공항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아도 좋을거 같네요 ^^ 

 

 

 

 출처 :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7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