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미리 준비하는 가을 호캉스, 롯데호텔 제주 얼리버드 프로모션

 

미리 준비하는 가을 호캉스, 롯데호텔 제주 얼리버드 프로모션

 예약기간 : 2020 7 20 ~ 2020 7 31

 투숙기간: 2020 9 1 ~ 2020 11 1

체크인 PM2~ 체크아웃 AM11~

[일반룸/헬로키티룸 + 더 캔버스 조식 + 해온 스위밍 쿠션 + 피트니스 클럽 + 연박혜택]

롯데호텔 제주가 이번 여름 휴가철대신 가을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파격적인 특가 상품인 얼리버드 럭키찬스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720일 부터 롯데호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단 12일간 판매되는 상품으로

가을에 휴가를 즐기는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출처 : 롯데호텔 홈페이지 캡쳐 

미리 예약하는 얼리버드이니 지금 예약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이번 가을(추석연휴)

제주 롯데호텔에서 호캉스를 보낼 수 있겠네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가입하시고 이번 가을른 제주 롯데호텔에서  저렴하게 241,780원 으로 즐겨보세요 ~

 

럭키찬스는 객실1박과 함께 제주 최대 600여평 규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더 캔버스 2인 조식 (성인기준 149,000*2)' 물놀이 필수템 스위밍 쿠션 1, 피티니스 클럽 무료이용권 으로 구성된 상품이고요

실내수영장과 사우나 , 피트니스센터는 매월 첫째주 월요일 휴무니까 참고하세요 ^^

연박 이용 시 객실 내 미니바 1회 무료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사계절 야외 수영장 '해온'과 어린이 놀이시설 '키즈월드',제주공항 왕복셔틀버스, 체크인 시 1회 발렛 서비스

패키지 예약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네요 .

 

일반적인 객실 패키지 상품 예약의 경우에는 사전에 지정된 일부 객실타입만 이용이 가능했지만,

럭키찬스 이벤트는 스위트룸을 제외한 롯데호텔 제주 내 모든 타입의 일반 객실을 동일한 패키지 헤택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 그리고 패밀리 트윈과 패밀리 더블 객실은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추석 연휴 기간도 포함된 91일 부터 1031일 까지 투숙이 가능하네요 ^^ 추석연휴 때 많이 가겠네요 

 

출처 : http://www.channel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8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