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은평구 맛집, 해산물좋아하면 무조건 가야 할 횟집울릉도

은평구 맛집,  해산물 좋아하면 무조건 가야 할 횟집울릉도

 

서울 은평구 주민인데 쉬원하고 새콤달콤한 물회가 먹고싶다면 ?

 

  그렇다면 은평구의 역촌역 쪽 횟집울릉도를 추천해드려요~

 

  멀리 강원도나 대천,광안리, 울릉도같은 바닷가를 가지 않아도 바다근처에서 먹는것처럼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 있는 가성비도 좋은 맛있는 물회를 먹고 싶다면

 

은평구맛집 횟집울릉도에서 모듬물회 한 그릇은 어떨까요?

 

 

    영업시간은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저는 해산물을 좋아해서 해산물이 여러종류 들어있는 물회를 진짜 좋아해서

저번에도 강릉에서도 청초수물회를 먹었는데, 그 이후로 물회에 더 빠져서

항상 물회맛집을 찾아갑니다. 서울쪽의 물회면 어디든 가서 먹어봅니다.

다른 물회맛집 아는분들도 추천좀 해주세요

 

 

 

횟집울릉도의 모둠 물회 안에는 회와 해삼, 멍게, 산낙지, 전복, 야채들이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횟집울릉도가 웨이팅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정말정말 신선한 해산물

  전 특히 부드러운 전복과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일품인 해삼이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모둠물회 2인분 37,000원 짜리 주문

  기본으로 나오는 전은 더 추가하려면 2천원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밑반찬도 정갈하니 깔끔합니다. 하지만 메인인 물회만 먹어도 너무 배가 부르네요.

  저는 새콤달콤한 이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물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싹싹 마셨습니다.

  쉬원한 해산물과 초장맛이 어우러져 더운날 물회 한그릇 먹으면 더위가 물러갑니다.

조만간 또 생각나서 올거같네요.

 

 

 

  회를 추가하려면 10,000원을 더내고 추가도 가능하니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가해서 드시면 좋을 듯하네요.

맛도 가성비도 최고입니다. 보이시나요? 이 신선한 해산물들 !!

  정말 울릉도에 가서 먹는것처럼 은평구에서 맛 볼 수있는 횟집 울릉도의

 

쉬원하고 새콤달콤 신선한 물회였어요.

  

 

내돈주고 먹은  은평구 " 횟집울릉도"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