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배달의 민족 사장님들이라면 주목! 광고비 환급 지원책 신청방법 안내 (머니히어로)

배달의 민족 사장님들 주목! 광고비 환급 지원책 신청방법 안내 (머니히어로)

 

이번에 자세한 신청방법과 광고비 환급 일정이 나와 관련하여 포스팅을 합니다.

지난 공지와 같이 배달의 민족은 예상치 못한 집중호우로 인해 상황이 어려워 가게 운영에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사장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한달간의 광고비를 지원책을 준비했습니다.

피해를 입은 사장님들께서는 간략한 정보 확인만으로 빠르게 지원 받으실 수 있겠네요.

지원대상

7~8월 전국의 배달의 민족, 배민라이더스 침수 피해 사장님

 

지원내용

 

배달의 민족 사장님 울트라콜 -최소 지원 금액 10만원
- 7월 또는 8월 울트라콜 광고비만큼 비즈포인트 지급
오픈리스트(1인분 포함) - 비즈포인트 10만원 지급
배민라이더스 사장님 배민라이더스 - 비즈포인트 10만원 지급

예시 ) 울트라콜 1개 이용 - 10만 비즈포인트 지급

울트라콜 3개 이용 - 264,000(88,000x3) 비즈포인트 지급

 

● 울트라콜과 오픈리스트를 함께 이용하고 계신 경우, 울트라콜 지원내용에 맞춰 비즈포인트 지급

신청방법

 아래의 링크 클릭

 

배달의민족 집중호우 피해 사장님 울트라콜 광고비 지원 신청서

이번 집중호우로 가게 운영에 더욱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사장님께 도움을 드리고자 호우피해 기간 해당 월의 울트라콜 광고비를 비즈포인트로 환급해 드립니다. ※ 해당 광고비 지원은 관할��

form.office.naver.com

 

이번 집중호우로 가게 운영에 더욱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사장님께 도움을 드리고자

호우피해 기간 해당 월의 울트라콜 광고비를 비즈포인트로 환급해 드립니다.

 

※ 해당 광고비 지원은 관할시·군·구청으로부터 발급받으신

재해확인증(수해피해사실확인서)이 확인 된 사장님에 한해 지원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 재해확인증(수해피해사실확인서)에 기재된 건물 소재지와 사업장소재지가 일치한 경우에만 지원

 

● 신청일로부터 최대 10일 이내 배민사장님광장 '내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관련 안내 문자발송 예정

구비서류

 

피해가게의 주소가 포함된 재해확인증(수해피해사실확인서) 사본

 

지급예정일 

 

신청일 기준으로 차주 금요일에 일괄지급

 

궁금사항

● 울트라콜 3개와 오픈리스트를 함께 운영하고 있으면 얼마까지 지원 가능한가요?

- 해당 상품을 함께 운영하실 경우, 간략한 정보 확인 후 울트라콜 지원내용으로 지급되며, 비즈포인트는 264,000원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재해확인증(수해사실확인서)는 무엇이고, 어디서 발급 가능한가요?

-해당 서류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가게를 증명하는 서류이며, 관할 시와 군, 구청에서 피해 발생기 10일 이내 방문하여 신고 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류 제출시 기재된 피해 건물 소재지와 광고비 지원을 신청하신 사장님의 사업장 소재지가 일치 해야합니다.

 

● 광고비 지원은 현금으로 수령가능한가요? 언제?

-광고비 지원은 비즈포인트로 환급되며, 유효기관은 최대 90일 입니다. (월 최대 1, 중복지급불가) 신청하신 날로부터 최대 10일 이내 지급 관련 안내 문자를 받으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세한 지급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