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집에서 즐기는 고품격 샐러드, 맛집 찾았다 샐러드로우 (머니히어로)

집에서 즐기는 고품격 샐러드 ,맛집 찾았다 샐러드로우 ( 머니히어로)

 

하루 확진자가 하루 300명에 달하면서 코로나로 외출이 더욱 꺼려지고

셧다운으로 음식점, 술집 등이 문을 닫고 일찍 마감하는 모습을

보면서 배달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 가고 있는데요,

 

집이나 회사에서 먹는 배달 맛집들을 하나씩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보기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샐러드 맛집

'샐러드로우'

 

리뷰에 극찬을 받는 인기메뉴

 

1) 그릴드 닭다리살 샐러드에 바질파스타 추가

2) 리코타 치즈 샐러드에 쉬림프토핑 추가

 

이렇게 주문 했습니다.

 

혹시 집에만 계셔서 맛있는 샐러드가 먹고싶을 땐  배달의민족(배민)에서

집주변에  #샐러드로우 찾아서 배달지역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샐러드로우의 리뷰이벤트로 올리브는 서비스로 마구 넣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서브웨이 먹을때도 올리브랑 할라피뇨 추가하거든요.

 

가격은

 그릴드 닭다리살 샐러드 7500원 + 바질파스타

리코타 치즈 샐러드 로우 8500원 + 쉬림프토핑

 토핑 추가에 배달료 까지하니 2만원이 훌쩍 넘어버리네요.

그래도 늦은 저녁에 다이어트용  야식식단으로 생각해서 시켰으니 매우 흡족합니다.

 

샐러드로우 그릴샐러드에 추가한 바질파스타는 맛있긴 한데 조금 느끼하더라고요. 

많이 먹으면 좀 물리는 맛이랄까,

하지만 메인인  그릴드 닭다리살은 치킨집 닭고기보다 부드럽고

양념도 잘 베어있어 너무 맛있더라고요. 다음에는 닭다리를 추가 해야겠어요.

 

리코타치즈 샐러드에는 모닝빵을 하나

같이 주는데 모닝빵이 버터 풍미가 가득해

빵만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쉬림프는 토실토실해서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리코타 치즈는 자체로 너무 맛있어서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맛있어서 서비스로 받은 올리브 하나 남기지 않고 다 먹었네요.

샐러드로우는 이미 샐러드집에서는

리뷰도 많고 별점도 높아 인기가 많더라고요,

다음에 다이어트하는데 맛있는거 땡기면 또 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