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시사

영등포 소상공인을 위한 경영전략과 마케팅 (머니히어로 영등포일수)

 

영등포 소상공인을 위한  경영전략과 마케팅 (머니히어로 영등포일수)

 

금천구청 영등포에서 2020 하반기 소상공인 리더스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제고와 골목상권의 자생력 강화를 위하여 2010년 부터 추진하고 있는 프로그램이죠. 영등포일수소상공인분들은 이미 많이 알고 계실거에요,

영등포일수하면 여의도 국회의사당으로 많이 알고계시더라고요, 저는 영등포에 가면 여의도 ifc몰을 가서 영화보고 밥먹고 쇼핑하고 한번에 여기서 끝낸답니다. 실내라서 날씨에 영향도 받지않고 유명한 핫플의 식당은 다 있더라고요! 최근에는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인 ifc몰 스트리트샵 쪽의 히클리밥 을 갔는데 엄마가 건강식이라며 너무 만족하셨어요. 프리미엄 한식점 이라고 생각하면 좋을거 같네요. 

클릭시 바로 상담 가능 

 

강의는 총 9회차로 아래의 내용 등 경영에 필수적인 내용을 담았다고 하네요. 보기만 해도 알찬 강의 내용이죠?

영등포일수

- 개정 상가법

- 필수 노동법

- 디지털마케팅전략

- 절세와 세무위험 관리

- 창업핵심 노하우

- 매출증대전략

 

교육장소는 창업지원센터 3층 회의실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강의로 대체될 수 있다고 하니 정확히는 접수처에 전화해서 확인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영등포일수

 

매년 70명정도 소상공인 분들이 참여한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코로나로 인해 인원을 감축 시킨건지 50명을 예정으로 모집한다고 하네요.

이번 2020 하반기 영등포일수소기업 소상공인 리더스 아카데미는 8 27일 목요일 부터 9 18일 금요일 까지 모집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영등포의 소상공인 분들은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들고 방문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중소기업중앙회와 서울지역본주, 그리고 영등포구소기업소상공인회가 주관하는 교육으로 교육비는 전액 무료에요!

또한 교육을 이수하고 수료 시 영등포일수소상공인회 정회원자격이 부여된다 하니 창업예정자 분들이 특히 참여하면 좋겠네요.

 

접수처는 영등포일수일자리경제과 02-2670-3422 또는 소상공인회이니 문의하세요.

 

이 강의를 토대로 영등포일수소상공인들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경쟁력을 향상 시키고, 소상공인들의 경영능력을 배양하고 정보교류의 장을 제공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등포 사업자대출문의하기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