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수도권 편의점에서는 이제 야간 취식도 금지? (머니히어로 편의점대출)

수도권 편의점에서는 이제 야간취식도 금지? (머니히어로 편의점대출) 

 

수도권 편의점대출야간 취식 규제로 배달 주문만 급증하고 있다고 하네요.

수도권에서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되자 편의점들도 취식금지 조치를 한다고 합니다. 

편의점대출업계에 따르면 GS25, CU, 세븐일레븐 , 이마트24 등 정부지침에 따라 수도권 점포들의 취식공간을 오후9 시 까지만 운영하도록 권고했다고 합니다. 

기간은 다음달인 9월 6일 까지입니다. 특히 치킨, 어묵 등 즉석조리식품을 판매하는 휴게음식업 신고를 완료한 점포는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 까지 해당 식품 취식이 금지되고요, 

 

편의점 운영하시는 분들중에도 문의하는 사업자 분들이 종종 있는데 승인률이

매우 높고 상환률이 좋아 재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클릭시 상담 바로가기 

해당 식품은 이 시간 동안 포장이나 배달만 가능합니다.  다만 편의점대출들은 간이식인 삼각김밥이나 컵라면의 해당 시간 취식 금지 여부는 현재 논의중입니다. 심야 취식이 금지되면서  편의점대출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S25는 오후 9시 부터 이날 오전 5시 까지 심야배달 주문 건수가 1주일전 같은 시간 대비 156%가 늘었다고 합니다. 

프랜차이즈형 커피전문점에서 음료 섭취가 금지되고 주점에서 오후 9 시 이후 음주가 불가능해지면서 편의점대출커피와 주류매출도 늘었습니다. 

 

GS25는 소주와 와인 ,맥주 매출이 전주 일요일 대비 각각 14% 7.9%,6%가 늘었다고 하네요. 다들 주점이 닫으면서 집에서 혼술을 즐기시나 봅니다. 

CU도 같은 날 맥주와 소주 매출이 각각 증가하였고 원두커피 매출도 증가했다고 합니다. 카페와 유흥주점이 닫으면서 편의점대출으로 몰린거 같네요. 

 

 

사업자대출로 홈페이지 문의하기 

  https://news.v.daum.net/v/20200831143733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