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에서는 프라임데이 오는 10월 13일 개최(머니히어로 )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에서는 프라임데이 오는 10월 13일 개최 (머니히어로) 

아마존 최대의 할인행사인 프라임데이가 10 13일날 열린다고 합니다.

세계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 업체 아마존이 코로나로 연기했던 대규모 할인행사인 프라임데이를 오는 10 13일날 개최한다고 합니다.

 

미국 CNBC 22일 뉴스 웹사이트인 더 버지가 입수해 보도한 아마존 내부 이메일 문서를 인용해 프라임데이 행사가 10 13일부터 이틀간 열리며 오는 27일 이에 대한 공식 발표가 있을거라고 하네요.

아마존은 지난 18일 물류담당 직원들에게 보낸 내부통지를 통해 가을 성수기 준비를 위해 다음달 13일 부터 20일까지 휴가 신청을 받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통상 7월에 열렸지만 올해는 코로나 여파로 연기되어 10월인 다음달에 개최가 되는데요, 이 행사는 아마존 유로 멤버십인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큰 폭의 할인 판매를 벌이는 이벤트로 지난 2015년 부터 시작된 행사에요.

 

단일 업체의 온라인 할인 행사로는 세계 최대 규모로 11월 쇼핑대목인 블랙 프라이데이에 빗대 7월의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릴 정도로 핫하고 많은 인기품목을 할인하는 행사랍니다.

 

아마존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달 뒤인 프라임데이에 큰 할인받고 저렴하게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