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편안한 학생의자 알아본다면 제닉스 게이밍의자추천(머니히어로)

편안한 학생의자 알아본다면 제닉스 게이밍의자 추천(머니히어로) 

의자사려고 고민중이시라면 이번 제닉스 특가에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게임팀으로도 유명한 제닉스에서 컴퓨터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게이밍의자 브랜드인 제닉스 오피스 라인업 오비스의 할인 행사를 추석기간 동안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실시한다고 해요.

 

9 28일부터 10 4일간 약 7일간 진행되는 추석기간 오비스 특가 행사에서는 오비스 v300 오피스 사무용의자와 오비스 데스크 D1200,1260,1280,1680 1인용 책상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답니다.

오비스 V300은 새로운 사무실 환경을 테마로 한 오피스 라인업으로 집중과 힐링, 그리고 휴식을 느끼기 위한 컴퓨터의자 제품입니다. 180도 틸트 기능과 간편한 시트 각도 조각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한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벨벳소재의 허리쿠션과 목 쿠션을 제공해 바른 자세를 도와 편안한 피팅감을 느낄 수 있어요.

오비스 데스크는 새로운 사무실 환경을 테마로 한 오피스 라인업으로 사무실 사무용 컴퓨터 책상이고,

전면 커브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후면 케이블 홀, 멀티탭 트레이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컴퓨터 책상 귀에 있는 케이블을 깔끔라게 정리할 수 있답니다.

제닉스는 이번 추석맞이 특가행사를 진행한다며, 오래 앉아 있어도 편한의자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해요.

게이밍의자나 학생의자, 편한의자, 중역의자 등 오랜시간 앉아도 불편하지 않는 의자를 찾고 계신다면 이번 추석연휴의 특별할인을 이용해보시는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