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유니클로에서 사야할 상품 이번주, 다음주에 구매하세요! 유니클로 홀리데이위크 프로모션(머니히어로)

유니클로에서 사야할 상품 이번주, 다음주에 구매하세요! 유니클로 홀리데이위크 프로모션(머니히어로)

 

유니클로 다음달 10 11일 까지 특별가격 프로모션인 "유니클로 홀리데이위크"를 실시한다고 해요.

유니클로에 따르면 이번 홀리데이 위크는 코로나에 따른 집콕생활에 적합한 편안한 스타일을 갖춘 아이템과 쌀쌀해진 날씨에 안성맞춤인 베스트 셀러 아이템을 모바일 앱회원과 온라인 스토어 구매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인데요,

 

10 4일 까지 진행하는 홀리데이 위크 1탄에는 코로나에 걸맞는 집콕생활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스마트 앵클 팬츠' 2 9900원에 판매하고 ,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 남성용 '엑스트라 화인 코튼 브로드 셔츠''엑스트라 화인 코튼 브로드 풀오버 셔츠" 등은 각가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홈트레이닝 및 캐주얼 룩에 적합한 애슬레져룩에 맞는 상품도 할인하고요.

남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조거 팬츠'와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앵클팬츠'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턱 앵클팬츠'를 각각 1 99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또한 여성용 '와이어 리스 브라' 1 9900원에,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쇼츠' 5900원에 판매하네요.

 

여성용 '트위드 매니시 재킷'과 남성용 '코듀로이 재킷(세트업)'은 각각 2만원 할인됭 5 9900원에 판매한답니다. ‘

 

아울러 매장픽업서비스로 4만원 이상 구매시 에코프렌들리백도 증정하는 이벤트 중이라고 해요.

10 5일부터 11일 까지 진행하는 홀리데이 위크 2탄에는 가을과 겨울 시즌에 꼭 필요한 유니클로 필수템 아이템 특별가에 선보일 에정이라고 하니 관심갖고 유니클로에서 필요한거 있던 분들은 이번주와 다음주에 사면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