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한번가면 또 가게 된다는 달빛보며 걸을 수 있는 중문골프장 달빛걷기(머니히어로)

한번가면 또 가게 된다는 달빛보며 걸을 수 있는 중문골프장 달빛걷기  (머니히어로) 

 

골프여행 좋아하시나요?

 

골프을 안쳐도 골프장에 들어가 즐길 수 있는 행사 인

천혜의 야경과 작은 음악회가 있는,  중문골프장 달빛걷기 어떤가요?

 

사진 출처 환경일보

 

로맨틱한 분위기의 2020년 중문골프장 달빛걷기 축제에서 인생샷 찍으러~!! 

 

붉게 물들어가는 해질녘 지평선으로 사라지는 아름다운 제주도의 야경을 바라보며 걷고귀도 심심지 않게

음악도 들을 수 있는 중문골프장 달빛걷기 축제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과 함께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진출처 :https://blog.naver.com/jejurabia/221317644628

 

 

 

 

해질무렵에 골프코스를 따라 걷는 중문골프장 달빛걷기는 중문골프장 해안코스 10번홀을 출발하여

페어웨이 걷기, 카트길걷기, 맨발걷기, 야경의포토타임, 소망기원풍 날리기 등 를 체험할 수있는 축제인데요, 천혜의 자연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15번 홀에서는 작은 음악회와 사랑의 퍼팅

다양한 이벤트 및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사일정 (총 5회)

 

 

7월 24일 ,8월 14일, 8월 28일, 9월 25일 ,10월 23일

 

 

 

행사장소

 

 

중문골프장 10홀 잔디마당에서 출발

 

 

 

이용요금

 

 

무료

 

 

관람 소요시간

 

 

총 소요 1시간 30분, 시간내 자유

 

 

 

행사는 매일 진행되는게 아닌 5번 진행하는데요 ,

 

제주도 놀러가실 계획이 있는 분들이나 제주도에 계신분들 중 중문골프장 달빛걷기 행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참고해서 일정을 잡는걸 추천드려요.

 

 

 

산책거리는 약 3km 정도로 1시간 30분 가량 소요되니 저녁식사 후 소화도 시킬겸 아름다운 야경을 보면 걸으면  가족과 연인과  좋은 추억이 될고 같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을 심심치않게 해줄 힐링프로그램으로 중문관광단지의 특별한 야간관광 감성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며 새로운 이벤트등으로 삶의 활력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