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만족도 높은 초등화상영어전문 자두영어, 특가세일 알아두세요

만족도 높은 초등화상영어전문 자두영어, 특가세일 알아두세요

초등화상영어자두영어, 한달간 고객감사 최대 30% 특가세일을 한다고 하네요. 

최근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을 원하는 학부모가 늘면서 영어교육에도 오프라인 영어학원보다는 가성비와 가심비, 둘다 만족할 수 있는 화상영어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필리핀교육도시 일로일로에 교육센터를 둔 어린이화상 영어 전문 '자두영어' 10월 한달간 최대 30% 할인 하여, 친구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하네요.

자두영어는 어린이화상영어 전문으로 2002년 필리핀 교육도시 일오일로에서 어학원으로 시작하여 현재까지 20,000명이 넘는 학생을 교육한 필리핀 화상영어 전문 교육센터로 오랜 경험과 높은 퀄리티의 선생님들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또한 콜센터의 일반강사가 아닌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까다롭게 채용된 경험 많은 선생님으로 TESOL 자격증 보유, 명문대졸업, 최소2년이상 경력, American Accent 의 선생님만을 채용한다고 해요.

 

자두영어 수강후기 

초등화상영어 업체는 크게 홈베이스와 콜센터, 그리고 어학원에서 운영하는 교육센터로 3가지로 나뉘는데요, 홈베이스는 자택근무로 가격이 저렴한 대신에 강사의 결석, 지각, 정전에 취약하고 , 인터넷이 느려 목소리가 자주 끊기는 현상때문에 고객만족도가 낮습니다.

 

반면 자두영어의 교육센터는 기숙사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수업의 지장이 없도록 항시 대기하고 있고, 기업용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과 정전에 대비해 자가발전기까지 설치되어 있어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가 높은 자두영어는 초등화상영어 1순위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 25분 수업으로 주 2, 3, 5회로 선택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무료체험수업20분을 통해 체험수업과 레벨테스트를 동시에 받아볼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