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일산가구단지 11일까지 통큰 할인행사!

일산가구단지 11일까지 통큰 할인행사!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어려움에 이야기하는 기업이나 소비자가 계속 늘면서 다양한 가구 브랜드에서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신상품과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가능한 모델을 계속적으로 출시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산가구단지는 이런 어려운 상황속에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10 11일까지 가을 가구 박람회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추석연휴 기간부터 진행된 가구박람회는 추석 연휴 고향 방문을 포기한 예비신혼부부와 신축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시작되었네요.

행사기간에는 국내가구 브랜드 뿐만 아니라 수입가구 브랜드 매장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회원사로 등록된 모든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좋은소식이에요.

 

특히 다우닝가구, 소파279,보루네오, 리바트 등 많은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하며 매장별 특가코너를 운영하여 거실가구부터 침실가구, 주방가구까지 특별한 할인가로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이번 가을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동안 10월과 11월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힐스테이트송도더테라스, 안산 그랑시티자이 2, 힐스테이트클래시안 등 입주예정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입주가구 패키지와 사무드쇼파, 패브릭쇼파, 세라믹식탁을 찾는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가구를 구매하고 있다고 하죠.

 

일산가구단지 1문과 2 ,3 문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가구단지로 100여개 회원사 매장과 200여개 가구브랜드가 입점해 있고요,

 

 

가구박람회 행사는 10 1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될거같아요. 참고하셔서 가구 구매를 앞두셨던 분들은 11일까지 방문하여 할인행사할때 필요하신 가구들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출처 :www.newsre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7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