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감탄성신] 강남역 일식 후토마끼 맛집

 

 

 

강남역에 새로생긴 핫한 일식집이 있다고

입소문이 자자해서 제가 또 바로 방문해보고 왔어요~~!

후토마끼를 대표로 하는 일식맛집 감탄성신 입니다!

 

일본에서는 후토마끼나 유부초밥을 운동회나 도시락 쌀때

꼭 들어가는 메뉴중 하나라고 하네요!

후토마끼는 쉽게 완전 큰 대왕김밥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라스트 런치 14:30

라스트 디너 21:3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제로페이 가맹점 입니다

*단체석,포장,배달 가능

 

[이동경로]

대중교통 이용시

2호선 강남역 11번출구에서

도보 약 5분 이내에 위치해 있으니

걸어서 가셔도 편리한 맛집이에요!!

주차는

강남역 인근은 알다시피 주차는 정말 지옥이죠...ㅎㅎ..

주차는 미리 공영주차장에 하고가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신논현역 근처에 언구비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용요금 ; 1시간 1.800원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세트메뉴들로 구성이 잘 되어있었습니다

온소바 혹은 오차즈케냐 의 차이로 취향에 따라

세트메뉴 a 혹은 b 로 드시면 될것같아요

 

저는 세트 A 구성을 시켜 먹었습니다!

[후토마끼 + 마제소바 + 카모소바+오토시장국]

총 29.000

 

 

한 입에 보기에도 정말 큰 후토마끼 였어요!

이 김밥 안에는 무려 14가지의 재료가 들어가있따고 합니다

김밥 안에 계란 대신 카스테라 같은 게 들어가있는데

그게 가장 신기하더라구요

고소하고 촉촉해서 다른재료와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고 밥양이 적어

더 좋았습니다 ㅎㅎ 여러가지 재료로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었고

조합이 좋아서 그런지 또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ㅎㅎ

 

 

 

 

 

마제소바는 일본식 비빔면 느낌이 났습니다

탱글탱글한 노른자를 톡 터뜨려 먹으면 퍽퍽한 비빔면이

촉촉해지면서 고소한 맛이 배가 됩니다

 

고소한 김가루 맛과 달짝지근한 소스 맛으로

담백하고 가볍게 먹기 좋았던것 같네요!!

간은 약간 슴슴할 수 도 있는데 토핑이 듬뿍 올라가있어

오히려 간이 쌨다면 많이 못 먹었을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면 종류는 일본 전통 맛은 아니지만 오히려 한국인 입맛을

사라잡은 맛이라 호불호 없이 드시기

좋은 맛이었습니다 일식맛집을 찾고계시다면 

강남역맛집 감탄성신을 방문해보세요!

 

 

 

[평점]

재방문의사 ★★★★★

맛 ★★★★★

가격★★★★★

분위기★★★★★

위치 ★★☆☆☆

친절 / 서비스 ★★★★★

 

[업체정보]

 

[감탄성신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06길 14 지상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