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CJ더마켓/매달 열흘간 대규모 이벤트 진행★

CJ제일식당이 식품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CJ더마켓에서 오는 10일까지 할인행사

더 마켓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해요~

 

CJ제일제당은 매달 1일부터 10일간 열리는 이 행사에 최대 4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최근 1~2개월 내 구매 이력이 있는 소비자들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고 해요.

사실 저는 더마켓이라는 홈페이지가 있다는 것조차 몰랐지만 할인을 시작한다는 것을 알고

찾아보니 요즘 집에서 딱 먹기좋은 냉동식품이나 즉석식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을 위해 CJ더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할인 제품도 있다고 하네요. 이달에는 해찬들 우리쌀로 만든 태양초 고추장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모바일 고객에게는 출석 선물, 5% 추가할인 쿠폰,

무료배송 등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원회비 정액제 프리미엄 멤버십인 더프라임 회원에게는 7% 상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데

이 혜택도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CJ제일제당은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계기로 CJ더마켓을 온라인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

창구로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이를 위해 기획전 외에도 주요 신제품을

CJ더마켓에 가장 먼저 선보이고 체험단을 운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CJ더마켓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와

기획적 등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어요.

 

저는 일단 비비고 식품들 진짜 너무 좋아합니다. 비비고 육개장, 비비고 만두

등등 비비고 즉석식품들이 특히 맛있고 또 즉석식품이라 너무 편해요 ㅎㅎㅎㅎ

 

저녁에 바로 앱들어가서 쇼핑좀 해야겠네요 ㅎㅎ

 

 

참고 : www.news1.kr/articles/?4266272

 

CJ더마켓, 매달 열흘간 대규모 이벤트 진행…'최대 45% 할인 쿠폰'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