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쌍교숯불갈비] 전라남도 담양 떡갈비/갈비 맛집

 

 

 

전라도 담양이 떡갈비로 유명한 거 다들 아시나요~?

떡갈비는 반찬으로 나오면 밑도끝도 없이 계속 먹게되는

반찬 중의 하나잖아요!

 

냉동식품 떡갈비가 아닌 정성이 듬뿍 담긴

수제 떡갈비 맛집 쌍교 숯불갈비를 방문해보았어요!

 

떡갈비와 돼지갈비가 아주 유명한 곳인데요!

전라남도 담양에 본점이 위치해 있어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제서야 먹어보다니 정말 잘 다녀 왔다 싶더라구요!!!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20)

- 포장,단체석,예약가능(주말및공휴일 예약불가)

*제로페이,네이버페이 가맹점

[이동경로]

대중교통 이용 시

담양터미널에서 식당 근처까지 가는 버스가 있어요~!

이외에도 같은 장소에서

322-1번 , 322-2번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주차는

가게앞에 10-20대 정도

수용 가능한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걱정 안하시고 오셔도 되실 듯 해요 ㅎㅎ

 

 

메뉴판을 보자마자 너무나 자연스럽게

돼지갈비2인분과 한우 떡갈비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취향에 따라 냉면이나 사이드메뉴도

추가하셔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돼지갈비 1인분은 15,000원 입니다

밑반찬이 정말 푸짐하게 나와서

상다리가 부러지는 줄 알았어요

그 중에 눈에 띄는 반찬은 코다리가 나오더라구요!

코다리 정말 좋아하는데 벌써 만족 ㅎㅎ

 

이미 고기가 다 구워져서 나오기때문에

번거롭게 고기를 구울 필요는 없습니다

미니화로를 주시기 때문에 먹는 내내

따뜻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국내산 돼지갈비를 맛있게 양념한 소스를 발라

참숯에 여러번 구워 그런지

감칠맛이 더욱 배가 되는 것 같았어요

소스는 배를 직접 가신건지

인위적인 단맛 보다는 자연친화적인

단 맛이 나서 더욱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갈비 본연의 맛과

소스가 잘 어우러져서 냉면과 함께 먹으면

너무 잘 어울릴것 같아요!! 저는 배불러서

시켜먹지 못했지만 여러분들은 꼭 저 대신 드셔주세용..

 

 

돼지떡갈비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주재료로

정성스럽게 다져 각종 과일과

야채 및 양념이 고루 베어든 돼지떡갈비는

돼지고기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입 베어물자 육즙이 확 터지고

참숯향이 싹 퍼지면서

입맛이 돌더라구요~!!

과일의 과즙과 고기의 육즙이 만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일품이었습니다

담양의 떡갈비가 왜 유명한지

절로 알겠더라구요~!!

 

 

[평점]

재방문의사 ★★★☆☆

맛 ★★★★★

가격 ★★★★★

분위기 ★★★☆☆

위치 ★★☆☆☆

친절 / 서비스 ★★★★★

 

[주소]

전라남도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