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육백집] 다양한 재료와 함께먹는 잠실 고기맛집

 

 

 

방이먹자 골목을 돌아다니다가

눈에 밟혔던 육백집!

굉장히 잘 보이는 위치에 있어서 그런지

지나다니다가 저기뭐지 싶어 검색해봤는데

알고보니 생방송투데이에도 나올 정도로 대단한 맛집 이었어요

개성있는 맛으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육백집은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조합으로 고기를 먹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고기맛집이랍니다! 또한 고기를 항아리에 직접 숙성해서

판매한다고 한다고 하네요 ㅎㅎ

 

 

 

[영업 정보]

- 매일 11:00-23:00

- 단체석,예약가능

* 제로페이 사용 가능 지점

 

[이동경로]

- 대중교통 이용 시

잠실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8분

송파구청 방이맛골 버스 정류장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주차는

매장에 가능하긴 하지만 협소하니

인근 공영주차장 정보도 참고해주세요!

'송파구청주차장 '

이용요금: 30분 무료, 1시간 6.000원

송파구청 주차장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26 송파구청

 

  •  

 

육백집 고기는 모두 국내산이며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라 너무 마음에들었습니다

다양한 반찬과 소스들이 함꼐 나오는 것을 고려해보면

이거 완전 가성비 갑 고기집 아닌가요~?

 

저는 기본적인 삼겹살 2인분과 차돌박이 2인분으로

고기로 전부 주문했답니다!!!

기호에 따라 사이드 냉면이나 찌개를 주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차돌박이와 삼겹살 모두 질부터가 달랐고

국내산 이라 그런지 더욱 신선하고 잡내없이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항아리에서 고기를 숙성시킨 탓인지

육즙도 가득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고기를 주문하면 기본 반찬이 아주 정갈하게 세팅 됩니다

 

 

그 중에서도 고기와 잘 어울리는 장아찌를 무려 11가지 종류가 나와요

명이나물이나 양파장아찌 정도는 고기집에서 자주 나오지만

할라피뇨 장아찌, 레몬 장아지, 상추 장아찌 등

생소한 장아찌들이 나와서 신기했습니다

 

고기와 한 번씩만 먹어봐도 1인분 후딱이더라구요 ㅋㅋ

고기 양념장 소스도 질리지 않게 다양해서

취향대로 찍어먹을 수 있고 이조합 저 조합 제 마음대로

재미있게 음식을 먹을 수 있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차돌박이는 간장 과 와사비 조금 찍어 드시는 게 베스트였고

삽겹살은 카레가루도 한 번 찍어 드셔보시면 좋으실 것같아요

은근히 맛있떠라구요 ㅎㅎ

 

기존의 고기집보다 다양한 맛을 느끼게 해준

육백집!! 개성있고 독특한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꼐 저녁 외식하러 오기도 좋고

데이트하러 오셔도 좋을만한 맛집이었어요

 

사이드 역시 조금 독특한 메뉴들이 있었는데

찌개종류중에 명란젓 찌개가 있더라구요

다음에 오면 한 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참고하셔서 맛있는 저녁 되세요~ㅎㅎ

 

[평점]

 

재방문의사 ★★★★★

맛 ★★★★☆

가격 ★★★★★

분위기 ★★★☆☆

위치 ★★★☆☆

친절 /서비스 ★★★★★

[육백집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2길 22-17